์ด๋ก ์ธํด ๋ถํธ์ ๋ผ์ณ ๋๋ ค ์ง์ฌ์ผ๋ก ์ฌ๊ณผ๋๋ฆฝ๋๋ค.
์ด์ : ์ ํฌ๋ ์ง์ฌ์ผ๋ก ์ฌ๊ณผ๋๋ฆฝ๋๋ค / ๊ทธ ๋ถํธํจ์ ๋ํด / ์ด๊ฒ์ด ๋น์ ์๊ฒ ์ด๋ํ.
โ
* ์ด๋ํ๋ค, ์ผ๊ธฐํ๋ค : cause
โ
We sincerely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is caused you.
โ
โ
๋ํ, ์ ํฌ์ ์์ฌ์ํต์ด ๊ณ ๊ฐ๋์ ๊ธฐ๋์ ๋ฏธ์น์ง ๋ชปํ ๊ฒ์ ๋ํด ์ ๊ฐ์ค๋ฝ๊ฒ ์๊ฐํฉ๋๋ค.
์ด์ : ์ถ๊ฐ์ ์ผ๋ก, / ์ ํฌ๋ ์ ๊ฐ์ ๋๋ค / ์ ํฌ์ ์ํต์ด ๋น์ ์ ๊ธฐ๋๋ค์ ๋ง๋์ง ๋ชปํ๊ธฐ์.
โ
* (ํ์๋ฌธ)์ธ ๊ฒ์ ์ ๊ฐ์ค๋ฝ์ต๋๋ค. : We regret + that (ํ์๋ฌธ).
* ~์ ๊ธฐ๋์ ๋ฏธ์น๋ค : meet one's expectations
โ
In addition, we regret that our communication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.
โ
โ
์ ํฌ๋ ํ์ฌ ์ด ๋ถ๋ถ์ ๊ฐ์ ํ๊ธฐ ์ํ ์กฐ์น๋ฅผ ์ทจํ๊ณ ์์ต๋๋ค.
์ด์ : ์ ํฌ๋ ํ์ฌ ์กฐ์น๋ค์ ์ทจํ๊ณ ์์ต๋๋ค / ํฅ์๋๊ธฐ ์ํด / ์ด ์์ญ์์.
โ
* ์กฐ์น๋ฅผ ์ทจํ๋ค : take steps
* ํฅ์๋๋ค : improve
* ์ง์ญ, ์์ญ, ๋ถ๋ถ : area
โ
We are currently taking steps to improve in this area.
โ
โ
์ ๊ฐ์ค๋ฝ๊ฒ๋, ์ด๋ฒ ์ง์ฐ์ ์์์น ๋ชปํ ๊ธฐ์ ์ํฉ ๋๋ฌธ์ด์์ผ๋ฏ๋ก ํ๋ถํด ๋๋ฆด ์๋ ์์ต๋๋ค.
์ด์ : ์ ๊ฐ์ค๋ฝ๊ฒ๋, / ์ ํฌ๋ ํ๋ถ์ ์ ๊ณตํ ์๊ฐ ์์ต๋๋ค / ๊ทธ ์ง์ฐ์ด ์์์น ๋ชปํ ๋ ์จ ์ํฉ๋ค ๋๋ฌธ์ด์๊ธฐ ๋๋ฌธ์.
โ
* (๋์ฌ์ํ) ํ์ง ๋ชปํ๋ : unable + to (๋์ฌ์ํ)
* ์ ๊ณตํ๋ค : offer
* (๋ช ์ฌ) ๋๋ฌธ์ธ : due to (๋ช ์ฌ)
* ์์์น ๋ชปํ, ๋ป๋ฐ์ : unforeseen
โ
Unfortunately, we are unable to offer a refund as the delay was due to unforeseen weather conditions.
โ
โ
๋ค์ ํ๋ฒ ์ฌ๊ณผ๋๋ฆฌ๋ฉฐ, ์ถํ์๋ ๋ ๋์ ์๋น์ค๋ฅผ ์ ๊ณต ๋๋ฆด ์ ์๊ธธ ๋ฐ๋๋๋ค.
์ด์ : ์ ํฌ์ ์ฌ๊ณผ๋ค์ ๋ฐ์๋ค์ฌ ์ฃผ์ธ์, / ๊ทธ๋ฆฌ๊ณ ์ ํฌ๋ ๋ฐ๋๋๋ค / ๋น์ ์ ๋ ์ ๋ชจ์๊ธฐ๋ฅผ / ๋ฏธ๋์.
โ
* ๋ชจ์๋ค, ์๋น์ค๋ฅผ ์ ๊ณตํ๋ค : serve
* ๋ฏธ๋์ : in the future
โ
Please accept our apologies, and we hope to serve you better in the future.
์์ด๋ฅผ ๋~์ํ๋ ค๋ฉด ์ฑ
์ ๊ตฌ๋งคํด์ ์ฆ๊ฒ๊ฒ~์ฌ๋๊ฒ~ํ์ธ์~
์ ์ ์ ์์ด๋ง~์~ํ์๋ ์ฒ์ฌ๋๐๋ค ๋๋ถ์ ํ๋ณตํฉ๋๋ค~~
Easy Writing ๊ต์ฌ ๊ตฌ๋งค์ฒ ~~~๐๐งก๐~~~</p
์ ๋งํฌ๋ก ๊ตฌ๋งค์ ์ฟ ํกํํธ๋์ค์ ์ผํ์ผ๋ก ์ด์ ๋ฐ๋ฅธ ์ผ์ ์ก์ ์์๋ฃ๋ฅผ ์ ๊ณต๋ฐ์ต๋๋ค~~~
์ฒ์ฌ๐๋๋ค ๋๋ถ์ ์ด๋ฃจ์ด์ง ์์ต ๋๋ฌด๋ ๊ฐ์ฌํฉ๋๋ค~~
๋๋ถ์ ์ปดํจ์
์์ด๋ค์ ๋์ธ์ ์์ด์ ํ๋ณตํฉ๋๋ค~๐๐งก๐